PDA외 장비수리

흐리게 인쇄되며 줄가는 문제로 도시바영수증프린터수리 4610-1NR 사설 AS 센터

포스스캐너프린터수리 2021. 5. 8. 10:54

흐리게 인쇄되며 줄가는 문제로 도시바영수증프린터수리 4610-1NR 사설 AS 센터

 

흐리게 인쇄되며 줄가는 문제로 수리요청해주셨습니다.

인쇄헤드(TPH) 손상으로 헤드교체진행합니다.

본 모델은 펌웨어 버젼에 따라 기본 인쇄농도가 상이합니다.

해당 사진에서 인쇄된 샘플은 정상적인 인쇄물이며 포스용지별 출력해 보았습니다.

헤드는 정상입니다. 인쇄물 식별이 어렵거나 바코드스캔시 스캔이 안되면

헤드불량입니다.

본 모델은 특별한 문제가 없는한 헤드 및 용지커터문제가 종종 있습니다.

포스용지의 품질에 따라 인쇄헤드마모손상 정도가 틀려집니다.

 

엡손프린터중 잉크젯 및 레이져프린터는 수리하지않습니다.

감열프린터만 수리진행합니다.

 

*제품 수리보내주실때 관련 라벨용지, 리본(먹지), 어댑터/케이블과 함께 보내주세요~

 

영수증프린터 및 케이블,어댑터 판매처

https://smartstore.naver.com/1004v/category/50001207?cp=1

수리비용대비 저렴하게 중고장비를 사용하시는것을 권장합니다.

 

AS보내실곳:

서울 양천구 신월3동 194-11 지하

김부장리페어센터 010-5009-5654

수리관련 택배이용시 왕복 고객님 부담입니다.

 

방문시 바로(당일) 점검,수리는 가능하지 않으오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접수만 가능합니다.

***코로나19 예방차원에서 가급적 방문 접수/수령은 받지않습니다.

 

수정보통신(김부장리페어센터) 서비스 이용약관

http://1004v.com/notice/10389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