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정보통신(김부장리페어센터) 서비스 이용약관

포스스캐너프린터수리 2022. 9. 10. 10:33

수정보통신(김부장리페어센터) 서비스 이용약관

 

수리요청시 점검비용이 청구되므로 해당 점검비용에 대한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자가수리 및 타수리업체에서 수리,파손된 부분이나 패턴망실은 수리받지않습니다.

 

제품판매 무상서비스기간

중고제품 판매 무상서비스기간은 별도로 해당 판매 세부사항에 명시되어 있으며, 그 기준을 무상서비스기간으로합니다.

그외 표기가 안되어 있는 중고제품은 무상서비스기간 1개월이며, 천재지변,파손,침수등 사용자 과실로인한 AS는 보증기간내라 하더라도 유상청구됩니다.

새제품 판매 무상서비스기간은 기본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1년이후에는 유상청구되며, 천재지변,파손,침수등등 사용자과실로인한 AS는 보증기간내라 하더라도 유상청구됩니다.

 * 침수,자가수리,타업체에서 수리 및 분해,조립된 제품은 수리후에도 무상서비스 기간은 없습니다.(유상처리)

제품수리 서비스기간

- 무상서비스기간이 명시되어 있지않는 경우 모든 수리부품에 한해 6개월이며, 천재지변,파손,침수등등 사용자 과실로인한 AS는 보증기간내라 하더라도 유상청구됩니다.

- 침수수리는 무상서비스기간이 없습니다.(침수:제품내 커피,음료,물,국물류,빗물등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되어 수리 진행하는 경우)

- 제품수리전 점검과 함께 수리가 진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상증상의 원상복구는 어려우며, 다른 복합증상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자가수리 및 타업체에서 수리된 제품 수리요청시 다른 문제 및 다른상황으로 발생되는 문제는 책임지지않습니다.

 * 침수,자가수리,타업체에서 수리 및 분해,조립된 제품은 수리후에도 무상서비스 기간은 없습니다.(유상처리)

모든 판매제품 및 중고제품, 수리비용은 부가세별도 금액이며, 착불배송됩니다.(로젠택배)

점검비용은 제품점검후 정상,수리불가,수리거부시에만 청구됩니다.

수리발송후 택배도착기준 익일부터 7일이내 문제발생시 왕복 택배비용은 당사에서 책임지며, 이후 6개월이내 각각 선불발송, 6개월이후 왕복 고객님 부담입니다.(문제가 없는 경우 착불발송)

 

핸드터미널 카시오 DT 점검비용으로 11,000

모토로라 MC시리즈 PDA 점검비용으로 11,000 ~ 50,000

유선바코드스캐너 11,000 ~ 30,000

무선바코드스캐너 15,000 ~ 50,000

180도 스캐너(탁상용스캐너) 11,000 ~ 30,000

360도 스캐너(매립형스캐너) 15,000 ~ 50,000

IC유선카드단말기 11,000원

IC무선카드단말기 15,000원

감열프린터 (일반외식용프린터/라벨프린터(소형) 15,000 ~ 30,000

키보드 10,000 ~ 15,000

마우스 9,000

A/S요청제품 보관기준은 입고일로 60일까지입니다.

A/S 택배접수 후 보관일까지 회신 및 미입금시(수리거부로 처리) 해당 제품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폐기 및 임의처분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부품구매시 유의사항

정상부품임에도 단순 교체만으로는 증상이 해결되지않는 경우들이 많으며 해결되지않는 원인으로는 판단실수(동일증상), 이상증상(복합불량증상),펨웨어버젼불일치, 주변부품들의 노후화(진행성불량), 사용자과실, 알수없는 호환문제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해결되지 않는 여러 문제로인해 일반인들은 구매를 자제하시고 수리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문제로 교환/반품은 불가하며 부품 특성상 사용한 부품에 대한 환불의의무는 판매자에게 없음을 알려드리오니 신중한 구매 및 문의 주시기바랍니다.

(관련 부품구매의 제품수리요청은 받지않습니다.)

 

일부 수리작업중(납땜작업 및 BGA 리웍/리볼)

0.1mm이상의 납땝작업이 필요로합니다. 제품마다 메인보드 및 서브보드 등 작업공간이 협소한 경우도 있어 작업중 문자나 sns 등 답변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전화 통화가 제일 빠른 답변을 드릴 수 있으며, 전화를 못받을 경우 BGA 리웍/리볼작업 중이며 끝나고 전화드립니다. 이 점 이용하시는데 양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BGA작업 리웍/리볼작업으로 보드 칩셋에 들어가는 01.mm ~ 부터의 납볼이 있으며 칩셋에 따라 몇 십개이상 볼납을 새로 올리거나 열을 가해 다시 붙이는 작업입니다.

 

 

김부장리페어센터(수정보통신)에서는 제품 기술지원을 해드리지 못하는점 양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기술지원은 해당 제조사 & 판매처, 관리업체(밴대리점,전산팀)에 문의하시기바랍니다.

 

제품 구매/수리 견적

사업장소재지 : 서울 양천구 남부순환로4069-19 수정보통신

전화 : 010-5009-5654 

이메일 : 1004@1004v.com 카카오톡 : 김부장리페어센터

www.1004v.com/qa 게시판에 문의주시기바랍니다.

(02-2697-5654번은 없는번호입니다)

-감사합니다.